본문 바로가기

누적 방문자 100,000명 돌파

반응형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화면에 사진 전체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럴땐 사진을 클릭하세요.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누적 방문자 100,000명 돌파


안녕하세요..  윤군 아재 놀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윤군입니다..

제 블로그에 찾아와주신 분들이 드디어 10만명을 넘었습니다~~~  우와~~~   찾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 (_ _) (-.-)

앞으로 20만명, 30만명 그리고 100만명 될때까지 아재에서 더 늙지 않도록 노력하며 놀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야.. 이 블로그를 유지할 수 있지 않을까 해서요.. ㅎㅎㅎ

앞으로 좀 더 뛰어 다니는 아재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올바른 디지털 사진 감상을 위한 가이드& 모니터 캘리브레이션

반응형

올바른 디지털 사진 감상을 위한 가이드& 모니터 캘리브레이션


요즘은 많은분들이 잘 알고 계시지만 그래도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자료를 정리해 봅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또는 사용하고 계시는 모니터가 제대로 된 색상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시는지요..   세상의 거의 모든 모니터는 제각각의 색감으로 사진 원래의 색감을  보여주지 못합니다.  같은 제조사의 동일한 모델의 모니터라도 다른 색감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따라서 모니터를 초기에 구매하셨을때부터 바로 캘리브레이션을 해주셔야 합니다.


모니터 캘리브레이션에 대한 자료는 구글에서 검색해보시면 수많은 자료들이 나오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괜찮다 싶은 자료를 아래와 같이 링크해 드립니다..  시간 나실때 한번은 진행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또한 제 블로그를 포함한 많은 사진들이 올라오는 블로그에서 디지털 사진을 확인하실때는 제대로 된 색상과 색감을 확인하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필요한 작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1. 좀 더 정확한 화면을 위해 간단하게 모니터 캘리브레이션 하기 - 모니터 색상 교정 (http://cappleblog.co.kr/485)



2. 올바른 디지털 사진 감삼을 위한 가이드 (https://goo.gl/VKjpdH)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2차 도메인(http://jackyengineer.com) 접속이 정상화 되었습니다.

반응형

지난주 금요일(9월 9일) 오전부터 DNS Server 설정 변경으로 인한 2차 도메인 접속이 불안정하였습니다.

어젯밤까지(9월 11일) 설정 부분이 마무리되어 오늘부터 정상화 되었으니, 이제부터 다시 2차 도메인으로 편하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http://jackyengineer.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긴급 공지 : 2~3일간 "http://jackyengineer.com" 도메인 접속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현재 보시는 제 블로그는 다음 티스토리에 제 개인 도메인(jackyengineer.com)을 연결하여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 티스토리 공지사항이 하나 떴습니다.

http://notice.tistory.com/2341

 

내용은 복잡하지만 결국 기존에 DNS Server 설정을 변경해야 한다는 내용이였습니다.

이로 인해 그동안 사용하던 dnszi 서비스를 포기하고 dnsever 유료 서비스를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DNS Server 설정 변경으로 인해 대략 2~3일 정도는 접속이 원할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이에 미리 공지 드립니다.

 

하지만, 아래 도메인(티스토리 1차 주소)으로는 문제 없이 접속하실 수 있지만, 포스팅 내용에 포함되어 있는 블로그 링크 주소(예:  http://jackyengineer.com/256 )는 위 기간에는 연결이 안될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십시오.

 

1차 주소 : http://jackyengineer.tistory.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메인 접속 도메인이 변경되었습니다.

반응형

한동안 신경을 쓰지 못한 제 블로그를 이제는 다시 활기를 불어넣을때가 되었나 봅니다. 한동안 개인 시간이 생겨 이것 저것 정리 좀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메인 접속 도메인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 몇년동안 사용해오던 DNS 서버 연결에 약간의 문제가 생겨, 주된 도메인은 한동안 http://jackyengineer.tistory.com이 될 것 같습니다.

접속하시는 분들의 북마크를 아래 주소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jackyengineer.tistory.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블로그는 가로폭 1600px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이 블로그는 가로폭 1600px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이곳에 업로드되는 모든 사진들은 가로폭 1600px를 기준으로 하고 있으므로, 사진을 편안하게 보시기 위해서는 모니터 해상도 설정을 최소한 1600 이상으로 변경하여 주십시오.


모니터 해상도는 1920x1200 이상을 권장합니다.

 

http://jackyengineer.com

 

반응형